기관홍보물품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판촉물제작, 단체선물, 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좋은품질 특가판매!


안녕하십니까?

경영지원 7팀이 준비한 오늘의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명품자개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언제나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작업은 일반적으로 쇼핑백 사이즈와 재질을 정한 후 끈 종류와 박인쇄 및 후가공 여부를 정하면 디자인 작업이 들어가 작업이 진행 됩니다. 캔스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W17 루틴은 가죽 스트랩, 메탈 인클로저, 원목 무늬패널이 적용된 감각적인 디자인의 휴대용 멀티플레이어 입니다. 행사날 텀블러의 바디/핸틀 홀더는 360도 인쇄가 가능하며 홍보, 판촉,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입니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5월에 첫돌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16절노트[고급형 중철]

a7cdb1274f0ec058d282b8dbbae45aed_1643239567_09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16절노트[고급형 중철]는 신학기를 맞아 학원에서 학생들 상대로 학원홍보용품으로 주로 주문이 들어 옵니다.
구성을 보면 내지는 백색모조로 국산 고급재질의 모조지를 사용하여 재질이 부드럽고 필기감이 좋습니다.
표지는 100% 국산 자재와 국내 생산제품으로 품질이 뛰어 납니다.
가장큰 장점으로 원하는 대로 디자인 및 인쇄가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답례품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ID는 이름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ID와 이름,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