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줄 제작 시 우리가 고려 할 사항은?


판촉물, 홍보물, 개업선물, 창립기념품, 답례품, 행사선물, 판촉물 특가할인.


좋은 아침입니다.

경영지원 6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 시점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창립기념품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시계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마지막으로 홍보물 제작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은품제작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분양 사무소가 많다. 아무래도 한 눈에 시선을 끌 수 있는 제품을 구하는 곳이 늘어나고 있기 대문이다. 오늘 소개하는 선풍기는 기존 제품과 다르게 날개가 없고 3단계 LED 무드등 기능까지 있는 여름 판촉물 입니다. 판촉물백화점 본 제품은 일회용 마스크에 전사인쇄한 후 투명 OPP 봉투에 낱개 포장되어 발송되며 스티커 부착도 가능하므로 다양한 홍보 효과를 줄 수 있다.


팀원들이 안내할 창업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3월에 창립기념일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씽씽이 뉴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핸디 선풍기(1,200mAh)

38c017fbfa5f3241a52cf30950b4fd02_1651900873_465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5팀에서 추천드릴 판촉물은 여름에 맞는 상품으로 휴대용선풍기 입니다.

요즘 미니선풍기의 기능은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선택이 많이 갈려 집니다. 지난번 납품 후 좋은 평을 받았던 씽씽이 뉴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핸디 선풍기는 버클형 고리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서 이동시 편리하게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걸어 둘수 있어 편리 합니다.

버클형 고리를 이용해서 접었을때 탁상용으로 크레들 없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사무실 같은 실내에서 사용시 팬 돌아가는 소리가 크면 눈치를 봐야 하지만 이 제품은 저소음 설계로 더이상 눈치볼 필요가 없습니다.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회사홍보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구글플러스로 공유
TOP
회사기념품
| 칠순선물
| 홍보물
| 쿨토시판촉물
| 43미리시계
| 매트로시티양산
| 인기있는판촉물
| 판촉용
| 애니북usb32
| 대학교기념품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