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무조건할인,정찰가파괴,최대70%할인, 기업체후불, 24시간상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조문답례품, 단체선물, 창립기념선물 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자재관리 및 거리처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최대리 입니다.
오늘 여행사 및 종교단체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마스크스트랩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제시한 방법을 참고한다면 환갑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기업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떤 집단을 위한 홍보인지를 인지해야 합니다. 무직자, 부동산중개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중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생각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홍보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홍보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5
- 회사단체선물
- 마스크스트랩
- 호주기념품
- 선생님선물
- 사무실개업선물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돌답례품수건
- 기업판촉물
- 백일선물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소량판촉물
- 자석메뉴판
- 홍보용품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홍보판촉물
- 웨딩답례품
- 대구기념품
4) 겨울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창립기념일기념품
- 돌답례품수건
- 선생님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홍보용 판촉용품으로 사용하기에 너무 고급스러운거 아닌가? 란 생각이 드는 고급스러운과 휴대용 스피커의 우수성이 함께 있는 고가판촉물 입니다. 겨울철 홍보용 판촉물로 담요를 많이 찾는데 체스담요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 그리고 가성비까지 갖춘 판촉물입니다.
보험판촉 [REGNET] 레그넷 G. 친환경 빅사이즈 자동 접힘 거꾸로 우산은 거꾸로 우산 시리즈중 레그넷 G는 골프모델로서 기존 사이즈보다 4인치가 커진 거꾸로 자동 우산 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이번에 알려드릴 창립기념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환갑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L홀더 화일 칼라인쇄(반투명)
L홀더 화일 칼라인쇄(반투명)는 최소주문 및 추가도 1,000개 이상 가능 하며 명함꽂이를 별도로 옵션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관공서 및 학교에서 발주가 많으며 학원 및 교습소에서도 꾸준한 주문이 있는 1년내내 사용가능한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결혼식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